
[
상담게시판
]
자세보조용구 문의 |
|---|
|
Date : 2026-04-27
Name : 박채*
Hits : 26
|
|
안녕하세요.
아이는 현재 초등학교 3학년이고 자세보조용구 휠체어에 이너를 넣어서 2024년 4월에 처방받아서 학교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에서는 애기때 처방받은 자세보조용구(나무몰드)가 있는데 작아서 방치중입니다. 집에서도 학습할때 사용하고싶은데 지금 처방이 가능한지요? 내구연한이 이너는 3년, 휠체어는 5년으로 나와있던데 내년되야 새롭게 맞출수있는건지 궁금합니다. |
Content |
Name |
Date |
Hits |
|---|---|---|---|
|
박채*
|
2026-04-27 |
26 |


































































